지희진 한중훼리 제 3대 대표이사의 취임식이 3월 4일 개최됐다. 취임식은 서울 미근동 본사 사무실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단한 다과회를 겸하여 간소하게 진행됐다.

취임사에서 지사장은 무엇보다 한중훼리를 출근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기를 희망한다면서, 하루의 대부분을 회사에서 보내는 임직원들에게 회사는 가기 싫은 곳이 아니라 가고 싶은 즐거운 곳이 돼야 하며 이러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애쓸 것을 다짐했다.

두 번째로 회사가 이윤을 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하였다. 최근 들어 급격히 경영환경이 어려워진 카훼리 업계와 한중훼리가 이윤을 내기가 힘든 상황임을 알지만 임직원이 합심해 이 위기를 극복하고 회사가 이익을 낼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할 것을 독려했다.

세 번째로 공사를 구분하는 문화를 강조했다. 회사업무와 관련된 부분에 있어서는 원칙과 절차를 엄격히 하되, 사적인 영역에서는 격의 없이 서로가 친해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임을 약속했다.

끝으로 지사장은 임직원들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 편하게 사장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발 벗고 나서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임을 약속했다. 그래서 상하가 서로 항시 소통하고 의논해 한중훼리가 근무하기 좋은 회사, 임직원 모두가 서로를 위하는 회사, 누구나 근무하고 싶어하는 회사로 만들어 나가자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